16th Busan Internatianal Dance Festival 2020

, 바다 위 푸른 몸짓

공연팀

2021년 해외공식초청 1. The Festival (페스티발) 2. The New Year Celebration (새해맞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2건 조회 2,720회 작성일 20-07-02 16:30

본문

단체명 YiTzy Folk Dance Theatre
작품명 1. The Festival (페스티발)
2. The New Year Celebration (새해맞이)
안무 KUO Lin-Chuan
안무자 소개 KUO Lin-Chuan은 YiTzy Folk Dance의 설립자이자 예술 감독이며 단장이다. KOU는 대만의 미를 알리기 위해 국제적인 문화 교류에 헌신했다. 그녀는 여러 해외 기관에서 대만의 전통 무용 강연을 위해 초청받았으며 무용단은13 개국 50개 이상의 도시에서 공연하기도 했다.
무용단 소개 YiTzy Folk Dance Theatre는 1996년에 창단되었으며 대만의 특징적인 민속무용을 주로 공연한다. 설립이래로 수많은 민속무용 페스티벌에 초청되었으며 60개 이상의 도시에서 300작픔 이상을 공연했다. YiTzy Folk Dance Theatre는 대만의 문화를 대표하는 우수한 단체이다.
작품소개 1. The Festival (페스티벌)
대만의 종교적인 행사나 축제는 항상 북적북적하게 진행된다, 여러 단체들의 퍼레이드나 다양한 공연 등을 광장에서 볼 수 있다. 어떤 공연들은 단순히 유희를 위한 것이지만 어떤 공연들은 종교적인 목적으로 이루어진다. 예를 들면 가장 인기있고 존경받는 그룹은 얼굴에 가면을 그리고 우산을 들고 있는 그룹일 것이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약하거나 시끄러운 아이도 그 우산을 쓰다듬으면 괜찮아 진다고 믿기 때문이다.

2. The New Year Celebration (새해맞이)
새해는 대만의 한족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휴일이다. 고대 전설에 따르면 새해 전날에 괴물이 나타나서 사람들을 잡아먹었다.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하여 사람들은 대나무를 태워 소리를 내고 괴물이 두려워하는 홍고추를 문사이에 끼워서 괴물이 달아나게끔 했다. 그 다음날 사람들은 문 밖으로 나와 이웃들과 기뻐하며 새해를 축하했다.
공연시간 1.7분 10초
2.7분 12초
음악 1.Festive Lanterns
2.Welcoming Spring
출연진 예술감독—KUO Lin-Chuan
무용수—1. CHEN Chiung-Hua 2. LIANG Chiung-Ying 3. LIANG Shih-Yi 4. CHIU Li-Chen 5. HUNG Yu-Wen 6. CHANG Ting-Min 7. CHEN Hishn-I 8. LI Quei- Ying 9.TSAI Hsiu-Li 10. LI Cheng-Jin 11. CHEN Yi-Ling 12. Hsu Wei-Ting 13. Hsu Ai-Li

댓글목록

profile_image

신상규님의 댓글

신상규 작성일

보고 갑니다.

profile_image

dfgh님의 댓글

dfgh 작성일

https://sfabae29385.tistory.com 인스타팔로워구매 http://spider3145.co.kr 인스타팔로워늘리기 https://dkshfo1254.tumblr.com 인스타팔로워늘리기 https://dkshfo4586.tistory.com 인스타팔로워늘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