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th Busan Internatianal Dance Festival 2020

, 바다 위 푸른 몸짓

공연팀

개막식전공연 저글링과 자이언트Balloon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06회 작성일 20-07-02 16:30

본문

단체명 매직큐
작품명 저글링과 자이언트Balloon
안무 박준영
안무자 소개 매직큐 대표, 매직아티스트, 공연 연구가, 부남사당 총 연출 및 기획.
무용단 소개 매직큐는 부산의 문화예술을 연구하고 창작하는 단체입니다. 특히 부산을 소재로 하는 많은 창작활동을 통해 많은 도전과 많은 작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문화예술 을 통해 부산만의 스토리를 만들고 부산의 예술가들이 조금 더 부산만의 창의적이 고 부산이 주인공이 되는 부산을 알릴 수 있는 활동을 하고자 합니다. 부산의 전 통 문화와 역사를 세계에 알리고 확고히 자리매김하여 다시 찾는 부산을 만들고 싶습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우수성을 널리 전파하고 더불어 공연문화산 업을 육성화시켜 경쟁력 있는 공연문화 상품의 가치로써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작품소개 조선의 영웅 홍길동(버나,살판) 조선 연산군 때 활동한 홍길동전의 모델이 된 인물 홍길동은 남들과는 특이한 재주를 가지고 있었는데 특히 그 누구보다 뛰어난 검술이 있다하니 그 기묘한 재주를 한번 봅시다. (버나,살판은 지금의 저글링 공연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칼을 이용한 묘기 이외에 그 누구도 따라갈 수 없었던 그 재주를 한번 펼쳐 봅시다.

(매호씨) 부산의 터주대감 부산토박이는 부산의 주막에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놀라운 재주로 표현한다.
공연시간 15분
음악 편집음악
출연진 오장욱, 이영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