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th Busan Internatianal Dance Festival 2020

, 바다 위 푸른 몸짓

공연팀

개막식축하공연 동해랩소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1건 조회 2,735회 작성일 20-03-24 15:44

본문

단체명 대한민국. 강미리 할 무용단
작품명 동해랩소디
안무 강미리
안무자 소개 강미리 할 무용단 예술감독
부산대학교 예술대학 무용학과 교수
무용단 소개 강미리 할 무용단은 한국 춤의 정체성과 창작, 민족적 움직임의 현대화, 인류공유의 감정과 민족적 표현 양식 등에 관한 해답 찾기에 작품의 가치를 두고 있으며, 활발한 무용연구 및 공연 활동을 통하여 한국 창작 춤의 새로운 미의식 창출은 물론 춤의 대중화에도 힘쓰고 있는 단체이다.
작품소개

본 작품은 거친 동해바다의 이미지를 용신으로의 처용의 이미지와 결합하여 역동적인 춤사위로 풀어낸 작품으로 정화와 순환이라는 생명의 모태인 바다에 대한 춤 의식이다.

공연시간 12분
음악 MR편집사용
(장단DNA / 영(靈)신(神)금(金)굿 Yeong.Sin.Geum.Gut + 앙상블시나위 / 동해랩소디)
출연진 이혜진, 한지은, 류현정, 곽민지, 윤수양, 정서영, 김연주, 이녹양, 이용진

댓글목록

profile_image

xcvb님의 댓글

xcvb 작성일

센터점, 본점(8815억 원)에 이은 4위다. 묻자 뭔가 골똘히 생각하며 길을 재촉했다.  물론 연습장에서 레슨은 열심히 받고 있다.  다른 상품 매출에도 도움이 될 것이란 기대다.
이 돈은 숨이 막히는 돈이다. 김민재는 가장 인기 많은 매물 중 하나다.  선수 구성도 조금 변화가 있다. 상선천은 얼굴이 일그러지며 잠시 손을 놀렸다.  더 많이 소비하는락인(lock in) 효과를 위해서다.
http://hongkongrepl10.dothome.co.kr 남자명품레플리카 가만히 웃다